그 봄, SK주유소에 ‘행복 꽃씨’가 흩날리다

SK_뉴스01

화창한 봄날의 SK주유소, 평일 오후인데도 주유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요. 올봄에도 ‘다시 찾고 싶은 행복한 SK주유소’를 만들기 위해 SK에너지 임직원들의 노력이 이어졌습니다. 고객과 함께 행복한 주유소를 만들어가는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02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정성껏 고객을 맞이하고 있는 주유원의 모습, 그런데 오늘은 뭔가 특별해 보이지 않나요?

 

03

매년 봄마다 SK주유소는 고객 여러분을 위해 꽃단장을 합니다. 주유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CS캠페인을 펼치는 것인데요.

이날은 SK에너지 임직원들이 ‘다시 찾고 싶은 행복한 SK주유소’를 만들기 위해 주유기 청소와 주유소 주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 미화 활동을 벌이는 한편, 주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 즉시 할인카드, 3천 포인트 특권 등 SK에너지가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홍보하였습니다.

 

04

여기에 한 가지 더! 2013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하는 고객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유 고객들께 감사의 행복 꽃씨를 전달하였는데요. 행복 꽃씨는 SK이노베이션이 설립하고 운영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행복한 농원’에서 구매한 것이어서 그 의미 또한 더욱 남달랐습니다. 

 

05

이 날 캠페인에는 SK에너지 박봉균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시종일관 비지땀을 쏟았는데요. 캠페인에 참여한 SK에너지 임직원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비지땀을 식히며 주유기 청소와 주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 미화 활동에 최선을 다했답니다.

 

06

SK네트웍스 EM Retail 이진영 사업부장과 SK에너지 채영대 브랜드마케팅실장이 앞장서서 주유기를 닦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유소에 방문한 고객들이 주유기를 일일이 살펴보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청결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잘 안 보이는 구석진 곳까지 꼼꼼하게 닦았답니다!

 

07

고객만족을 위한 SK에너지의 노력! 지켜보고만 있을 수 없겠죠? SK에너지 박봉균 사장 역시 주유구와 노즐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있습니다.

 

08

청소가 끝나고~ 드디어 고객들을 맞이할 시간입니다. 주유 고객에게 화분을 전달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SK주유소를 애용해달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09

행복한 농원이 키우고 정성 들여 포장한 다육 식물 화분! SK에너지를 연상케 하는 주황색 화분에 예쁘게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10

박봉균 사장과 함께 SK네트웍스 EM BHQ 이호규 전무가 고객에게 꽃을 전달하기 위해 잠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고객들은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깜짝 놀라면서도 모두가 기분 좋은 미소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답니다.

 

11

이 날은 유독 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았는데요. 덕분에 한낮에 시작된 캠페인은 오후 무렵까지 계속해서 이어졌습니다.

 

12

이 많은 화분을 고객 여러분께 모~두 전달할 때까지 말이죠^^

 

13

캠페인에 참가한 임직원들과의 기념촬영을 끝으로 여의도 SK주유소 캠페인을 모두 마쳤습니다. SK에너지는 이 날 캠페인처럼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SK주유소 CS실천요강’을 전국 모든 SK주유소에 전달하여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진행하는 현장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주유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답니다.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미소를 위해 노력하는 SK에너지, SK주유소! 더욱 산뜻해진 SK주유소 잊지 말고 꼭! 방문해주세요^ㅡ^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