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당신, 떠나라! 여름맞이 내일로 코스 추천!

0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부터 휴가를 앞두고 있는 직장인까지! 어디론가 떠나 버리고 싶은 무더위에 여행 계획 많이 짜고 계실 것 같은데요.

국내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일로! 기차를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할 수 있는 내일로는 최근, 만 25세까지의 이용 제한을 만 29세까지 확대해 청춘들로부터 더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푸르른 여름을 맞은 청춘을 위한 내일로 코스 추천!

올 여름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울 내일로 코스, 지금 출발합니다. :) 

 

sub1

1

여름맞이 내일로 여행, 그 첫 번째 코스는 강원도 강릉인데요. 내일로 여행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강릉 여행 코스가 있죠. 바로 대관령의 양떼목장입니다!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푸르른 여름을 담은 탁 트인 목장으로, 여름의 대표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양떼목장에서 평상시 보기 힘들었던 양을 가까이서 마주하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sub2

2

이제 다시 기차를 타고 이동해 볼까요? 다음 코스는 경상북도 경주입니다. 경주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역사유적지구’로, 신라의 천 년 역사를 간직한 수많은 유적과 문화유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경주를 대표하는 문화유산인 불국사와 첨성대! 그리고 다양한 유적지 방문으로 옛 신라의 숨결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죠?

 

sub3

3

다음 코스는 대한민국 제 2의 도시, 부산입니다. 내일로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라고도 손꼽히는 부산은 넘치는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는데요. 전국 피서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운대부터 야경이 더 아름다운 광안대교, 그리고 천만 관객을 자랑하는 영화 ‘국제시장’의 배경이 된 국제시장까지 당일 여행으로는 부족한 부산 탐방! 여행에 맛집 탐방이 빠질 수 없겠죠? 씨앗호떡, 돼지국밥 등 다양한 먹거리들까지 함께 해보세요.

 

sub4

4

강원도 찍고, 경상도 찍고, 전라도까지 콕콕! 부산을 잇는 다음 코스는 한국의 생태 수도 전라남도 순천인데요. 여름이 되면 초록빛으로 가득 물든 순천만 습지와 자연생태공원은 순천 필수 여행 코스 중 하나! 드넓게 펼쳐진 갈대의 향연은 무더위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 주기도 하는데요. 바람 따라 흔들리는 갈대와 함께라면 어떤 사진도 OK!

 

sub5

5

여름맞이 내일로 코스의 마지막은 맛 따라 멋 따라, 맛과 멋을 동시에 충족 시켜주는 전라북도 전주입니다. 전주의 한옥마을은 일제강점기 일본 상인들에 대항해 조성한 한옥촌으로, 현재는 전주를 상징하는 마을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한복을 입고 고즈넉한 옛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한옥마을을 거닐면 분위기가 2배! 뿐만 아니라 한옥마을 내부에 위치한 전동성당은 호남 지방의 서양식 건물 중 가장 큰 규모와 역사를 자랑하는데요. 완벽한 격식을 갖춘 로마네스크 양식 건물로, 한옥마을의 명물로 손꼽히며 많은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그만큼 유동 인구가 많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

 

6

지금까지 여름 무더위를 피해 훌쩍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내일로 코스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올 여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의 팩트를 세계의 임팩트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