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가 함께한 2016 제주 사회적경제 박람회 현장!

크기변환_1

지난 7월 29일(금) 제주 칠성로에서는 ‘2016 제주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가 펼쳐졌습니다. 여기에 우리 제주유나이티드가 함께해 도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지금 들어가 보실까요?

크기변환_10

 

제주1

지난 7월 29일(금)과 7월 30일(토) 이틀간 제주도 제주시 칠성로에서는 제주 사회적 경제한마당의 프로그램으로 ‘제주 사회적 경제기업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사회적 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협동조합 등 많은 기업이 함께 커나갈 수 있는 사회유통망 구축을 위해 준비된 만큼 도내 35개의 사회적 경제기업과 21개 업체가 각자의 부스를 차려 제품 홍보와 함께 양질의 제품으로 프리마켓을 펼쳐 도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주었답니다.

크기변환_2

 

제주2

이번 제주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 장소 중 사람들의 이목을 가장 사로잡은 곳은 제주도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제주유나이티드 부스였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제주유나이티드는 현장을 찾은 분들에게 조금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선수 사인회 및 룰렛 게임,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크기변환_3

이 중에서 사람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것은 바로 경품이 걸려있는 룰렛 게임이었는데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 사인볼, 유니폼,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티켓 등 제주유나이티드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경품들이 나열되어 있어 인산인해를 이루었답니다.

크기변환_추가3

이어 제주유나이티드의 수비수 김수범 선수와 미드필더 김선우 선수의 사인회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현장에는 축구선수를 꿈꾸는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 학부모까지 선수들의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서고, 이를 기념하고자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분들로 즐비했습니다.

크기변환_추가2

또한 SK에너지와 제주유나이티드가 후원하고 있는 예비 사회적기업 (사)제주유소년축구협의회가 아동들을 대상으로 키와 몸무게를 측정해 비만도를 알려주고, 학용품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선물로 제공했는데요.

크기변환_추가4

이는 최근 아동 비만이 사회적 문제가 되면서 (사)제주유소년축구협의회가 준비한 것으로 오는 9월부터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경도비만 이상의 어린이에게 체육교육 수업료를 최대 90%, 월 9만원까지 지원해주는 것은 물론 제주시 및 서귀포의 3곳에서 비만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관리서비스(축구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제주도의 발전을 위하여 진행된 ‘2016 제주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 에 함께한 제주유나이티드의 모습을 살펴 보았는데요. 제주도 내 기업들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 모색과 더불어 제주유나이티드가 준비한 이벤트들로 제주도민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해집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돌려주는 제주유나이티드가 어떤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갈지 기대해주시길 바래요.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