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SK이노베이션,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0

2017년 기업PR광고 대행사 선정부터 광고기법 시연회, 광고시사회 등 모든 단계에서 소비자와 함께하며 혁신적인 소통을 이어나간 SK이노베이션! 이번에는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를 개최하여 또 한번 유쾌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개그듀오 컬투와 개그맨 양세형이 각각 함께한 두 번의 라이브쇼를 마련하여 청춘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진 것인데요.

열정 넘치는 사연과 유쾌한 웃음, 푸짐한 선물이 넘쳤던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두 번의 라이브쇼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01

20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는 청춘들의 무한도전과 사랑 이야기를 공모한 후 선정된 사연을 두 번의 라이브쇼를 통해 소개하며 청춘남녀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첫 번째 라이브쇼는 개그듀오 컬투와 함께 ‘청춘의 도전’을 주제로 한 임팩트 있는 사연을 모아 ‘보이는 라디오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두 번째 라이브쇼는 ‘극한 사랑’을 주제로 개그맨 양세형과 청춘들의 유쾌한 토크쇼가 진행되었답니다.

 

02

컬투가 함께 ‘청춘의 도전’을 이야기한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첫 번째 라이브쇼! 개그듀오 컬투의 등장으로 그 유쾌한 막이 올랐답니다. :)

5

컬투의 재치 있는 입담과 열정 넘치는 청춘들의 사연이 함께한 ‘이 구역 도전왕! 나야 나♬ 나야 나♬ 전국~ 도전 자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SK이노베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수많은 청춘들의 이야기 중 선정된 사연을 컬투가 유쾌한 콩트로 각색하여 소개한 것이랍니다.

7

대학생부터 취업 준비생과 사회 초년생, 예비부부까지! 다양한 청춘들의 사연이 소개 되자 라이브쇼에 참석한 관객들의 시원한 웃음과 공감이 이어졌는데요. 실제 사연의 주인공들과 컬투의 깜짝 전화 연결도 진행되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가 계속되었답니다.

이 외에도 ‘나에게 도전이란?’이라는 질문에 청춘들이 다섯 글자로 대답하는 ‘다섯 자로 말해요’ 코너에서 라이브쇼 참석자들이 위트 있고 진솔한 답변을 쏟아내며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의 열기를 더했답니다.

3

 

14

그리고 일주일 후!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두 번째 라이브쇼에서는 개그맨 양세형이 청춘남녀와 함께 ‘극한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 꽃을 피웠는데요. 홍대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사전에 초대된 100명의 참석자 뿐 아니라 거리를 지나던 많은 분들이 즉석에서 함께하여 더욱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2

개그맨 양세형과 개그우먼 홍예슬의 재연으로 소개된 4가지 사연 모두 흥미진진! 라이브쇼에 함께한 분들 모두 사연 하나하나에 푹 빠져들어 웃음과 공감은 물론 안타까움과 연민 등 다양한 반응을 자아내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였답니다.

사전에 접수된 사연을 읽어주는 것 외에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의 즉석 연애 상담이 진행되기도 했는데요. 손을 번쩍 들어 연애상담을 요청한 여성 관객에게 양세형이 직접 밀착 인터뷰를 진행하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모태솔로여서 고민인 두 명의 관객에게는 양세형과 관람객들이 함께 유쾌한 응원과 애정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

10

 

18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두 번의 라이브쇼는 모두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어, 현장에 참석한 분들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할 수 있었는데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을 컬투와 양세형이 소개하기도 하고, 현장 관객들과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답니다.

8

밝은 청춘의 힘찬 웃음이 가득했던 ‘힘내라 청춘! 팩트X임팩트 대잔치’ 라이브쇼! 청춘들의 밝은 에너지가 넘쳤던 만큼 즐거운 여운이 오래오래 남을 것 같은데요. 이번 라이브쇼는 모두 끝이 났지만, 대한민국 청춘을 향한 SK이노베이션의 힘찬 응원은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이어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의 팩트를 세계의 임팩트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