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이제 힘들게 보내지 말고 홈픽(Homepick) 하세요!

SK에너지와 GS칼텍스의 공유인프라를 통해 탄생한 신개념 택배 서비스 홈픽!

고객 분들께서 원하는 장소로 1시간 이내 직접 찾아갑니다.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 SK텔레콤 NUGU 등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성은 더욱 UP!

수도권 지역 오픈 기념 3,990원 프로모션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홈픽(www.homepick.com) 카드뉴스로 자세히 알아보기 ▼

 

 

 

※ SK에너지㈜는 홈픽 서비스를 위한 주유소 네트워크의 제공자로서, 본 홈픽 서비스에 따른 택배 접수, 픽업, 배송 등과 관련한 제반 의무와 책임은 해당 서비스 운영자(줌마) 및 CJ대한통운에게 있습니다.

 

3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17 thoughts on “택배, 이제 힘들게 보내지 말고 홈픽(Homepick) 하세요!

  1. 이 글 보고 오늘 홈픽 처음 불러서 사용해봤습니다. 진짜 30분내에 발송까지 다 끝나네요. 너무나 간단해요.
    충분히 경쟁력 있는 사업인 것 같아요.

  2. 새로운 사업을 환영합니다.

    대대적인 광고에

    처음으로 홈픽을 이용하였어요.

    의자를 보내게 되었는데

    몽땅 파손되어 왔어요.

    의자는 견고하였는데도 말이예요.

    수선못하여 버리느라고 돈들고

    신청비 3,990원 들고

    수고비 5천원 들고요.

    의자값은 또 얼마이구요.

    새로 구입해야 하는 의자비용은 또 얼마인가요.?

    던져가면서 물건을 싣나요?

    대한통운에 손해배상 책임을 물어주세요.

    피커 공 웅진 씨 010 2182 1115

    픽업은 정상으로 하셨구요.

    대한통운에서 문제발생한 게 틀림없다고 봅니다.

    접수번호 1000289986 입니다.

    1. 안녕하십니까, SK이노베이션입니다. 먼저, 저희 새로운 사업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기대감을 갖고 이용하셨을 텐데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내용 관련, 피커 소속 회사인 운영대행사 (주)줌마를 통해 CJ대한통운과 현황 파악 중에 있습니다. (주)줌마에서 해결방안을 연락 드리도록 하겠으며, 최대한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3. 엄청편해요 새벽에 접수해도아침일찍오더라구요 시간대도 내맘데로~너무친절하신기사님이수거해가고 무거운짐들 이제 하루이틀씩 기다려보내지않아도 바로바로 가져가주시니 너무좋으네요

    1. 안녕하세요, SK이노베이션입니다. 홈픽 체험 이벤트는 SK이노베이션 블로그가 아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페이스북 이벤트 콘텐츠( http://bit.ly/2QyJ95U )에 댓글로 다시 한 번 응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지난 주 태풍으로 비 많이 오는 날… 부산에 계신 거동 힘드신 어머니로 부터 받아야되는 물건이 있어 홈픽 이용하였어요. 3번째 이용이어서 자신있게 ‘1시간 내로 기사님 방문 하실 거예요~’ 얘기하고, 카톡으로 픽업 요청하였습니다. 30분 뒤에 너무 신기하다며 완전 빨리 오셨다구^^ 게다가 주소도 안 적은 상자 픽업해 주셨다고 전화 하셨었어요. 금액이 저렴하진 않지만, 신속한 방문 서비스이므로 아깝지 않은 금액이예요. 중요한 악기도 보내어봤는데 손상없이 잘 배송해 주셨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1. 안녕하십니까, SK이노베이션입니다. 홈픽 체험 이벤트는 SK이노베이션 블로그가 아닌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페이스북 이벤트 콘텐츠( http://bit.ly/2QyJ95U )에 댓글로 다시 한 번 응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홈픽으로 중고거래물품을
    편안하게 정해진 시간에 잘보낼수있어요
    좋았습니다 택배이용시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바쁜일상속에서 한시간안에 픽업이된다는건 기발한 발상임이 틀림없어요

    1. 안녕하세요, SK이노베이션입니다. 홈픽 체험 이벤트는 SK이노베이션 블로그가 아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페이스북 이벤트 콘텐츠( http://bit.ly/2QyJ95U )에 댓글로 다시 한 번 응모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호기심에 한번 사용해 봤는데 정말로 너무 편해서 신기한 느낌마저 들었어요. 소형 택배는 “홈픽”을 강추합니다.

  7. 8월에 홈픽덕분에 휴가잘다녀왔어요! 8월말에 장흥에 사는 동서네로 휴가를가기로했는데 아이들과 저만 먼저떠나고 남편은 주말에 와야하는일정이었죠~ 아이둘데리고 케이티엑스로 가야해서 아이들짐을 택배로 보내야했는데 둘째가 어려서 우체국 가기도 힘들고 택배회사를통해 보내본적도없고 거기다 짐도 방대한양이어서 고민이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홈픽!! 오픈이벤트중이어서 아주 저렴하게 고생없이 이용할수있었습니다 짐부랴부랴 싸서 포장해놓고 카톡으로 예약하니 정말 바로오시더라구요!! 급하게 택배보내거나 아이가있어 나가기힘든 저같은사람에겐 정말 너무나 완벽한시스템이었어요~^-^ 홈픽덕분에 잊지못할 여름휴가보내고왔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