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발자국을 남기다 – 제9회 장애인 행복나눔 걷기

SK_사회공헌 01

 

단풍이 물들고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가을은 걷기에 참 좋은 계절인데요. 아름다운 가을날 SK에너지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함께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02

 

제9회 장애인 행복나눔 걷기 행사에는 SK 울산Complex (이하 ‘SK 울산CLX’) 임직원 약 70명과 울산광역시 장애인총연합회 산하 5개 지회 소속 장애인 약 130명이 참가해 부산의 명소인 태종대로 향했습니다.

 

03

 

평소에는 춥던 날씨가 이날만큼은 유난히 따뜻했습니다. 가을 나들이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씨였어요. SK에너지 임직원과 장애인분들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 차오르는 활기찬 아침이었습니다.

 

04

 

둘씩 짝을 이루어 태종대 길을 오릅니다.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에 날씨도 좋아 장애인분들도 한껏 들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정다운 이야기의 꽃을 피우면서 팔짱을 끼고 걷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는데요.

 

05

 

이날 걷기 행사에는 휠체어장애인, 지체장애인, 시각장애인, 지적장애인, 신장장애인, 청각장애인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06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에 다들 얼굴 가득 행복이 피어나는 모습이죠?

 

07

 

이날 가장 많이 고생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휠체어를 타신 분들과 동행한 직원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08

 

휠체어를 타신 분들은 두 명의 직원과 함께 짝을 이뤄서 이동하였습니다. 태종대에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그야말로 오르막길의 연속인데요. 비가 오듯 쏟아지는 땀을 연신 수건으로 닦아 내면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09

 

맑은 가을날, 태종대 앞바다의 모습입니다. 상쾌한 가을바람과 따듯한 햇살 아래 참여한 이들 모두가 마음의 휴식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좋았겠죠?

저 유스로거 양환서도 오랜만에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SK에너지의 활동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10

* 본 콘텐츠는 SK이노베이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대학생 기자단 ‘유스로거’가 작성하였습니다.

3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