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택배는 ‘홈픽(Homepick)’으로! – ‘홈픽’ 전국 택배 서비스 개시

180903_홈픽_추석_메인

 

SK에너지와 GS칼텍스의 주유소 공유인프라를 통해 탄생한 신개념 택배 서비스 홈픽(Homepick)!

 

180903_홈픽_추석_중제목_1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1시간 이내 방문해 택배를 수거해가는 C2C 택배서비스 ‘홈픽’이 9월 1일부터 서비스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했습니다. SK에너지와 GS칼텍스가 전국에 보유한 주유소 약 450개를 거점으로 하여, 연말까지 택배 집화 거점 주유소를 600여개까지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 제주도, 울릉도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 서비스 제외

 

 

180903_홈픽_블로그이미지

 

홈픽은 지난 4월 런칭 이후 시범 운영 기간 동안 높은 고객 호응도를 바탕으로 홈쇼핑 업체 반품 택배 서비스 제휴, 중고거래사이트 배송 서비스 제휴 등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이어가기도 했는데요. 홈픽은 향후 관련 업계와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여 C2C 택배* 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겠다는 목표입니다.
* C2C 택배 : 개인 간 택배, 개인 간 중고물품 거래가 대표적이다.
* C2B 택배 : 개인과 기업 간 택배, 개인 고객의 홈쇼핑 반품 택배가 대표적이다.

 

180903_홈픽_추석_중제목_2
180903_홈픽_블로그이미지2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은 선물 등 택배 물량이 집중되는 시기로, 대부분의 기존 택배 업체는 물량 폭주를 사유로 연휴 시작 1~2주 전부터 개인고객 방문 서비스를 중단하는데요.

반면 홈픽은 추석 연휴 3일 전인 9월 19일까지, 그리고 추석 연휴 직후인 9월 27일부터 서비스를 정상 운영함으로써 택배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입니다.

기존 택배업체와 차별점을 자랑하는 홈픽 서비스는 SK에너지와 GS칼텍스의 핵심 자산인 전국 규모 주유소(중간집화장소)를 물류 거점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가능했는데요. 중간 집화업체인 줌마의 피커(Picker)들이 수거한 택배를 거점 주유소에 모아두면, 제휴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이 일괄 접수해 배송하는 효율적인 프로세스 덕분이랍니다.

 

 

180903_홈픽_추석_인터뷰(김영민)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앱(App.),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www.homepick.com), SK텔레콤 NUGU, CJ대한통운 앱(App.) 등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부피나 무게에 상관 없이 3,990원 특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홈픽 앱(App) 다운 받기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http://bit.ly/2wA0XFC
아이폰: 앱스토어 http://apple.co/2NIGzJP

 

홈픽 앱으로 주문할 경우 택배기사의 현 위치, 프로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택배기사로 위장한 범죄 위협 등으로부터 고객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는 점도 놓치지 마세요!

 


더 빠르고 안전한 택배 서비스를 향해 나아가는 홈픽!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랍니다.

※ SK에너지㈜는 홈픽 서비스를 위한 주유소 네트워크의 제공자로서, 본 홈픽 서비스에 따른 택배 접수, 픽업, 배송 등과 관련한 제반 의무와 책임은 해당 서비스 운영자(줌마) 및 CJ대한통운에게 있습니다.

 

3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