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신개념 기부! 평창 동계올림픽 열기 모아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지원

타이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정유부문 공식스폰서인 SK이노베이션이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

 

01

봄을 재촉하는 비가 아침을 적신 3월 5일! SK이노베이션이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하여,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17년 12월,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 주세요’라는 주제의 응원 캠페인을 시작하며 온라인 상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한달 만에 SNS 조회수 7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국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SK이노베이션 강선희 지속경영본부장과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등이 참석하여 뜻 깊은 자리에 의미를 더했는데요.

평창 동계올림픽의 응원 열기를 계속해서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기부금 전달식! SK이노베이션이 전달한 기부금 5천만 원에는 우리나라 5천만 국민이 한 마음으로 응원의 힘을 보태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답니다. :) 

 

인터뷰

 

02

기업PR 캠페인은 회사가 갖고 있는 기업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해야 하는데요. SK이노베이션은 이 뿐만 아니라 회사가 지향하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에도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0-3-1

 

기업PR 캠페인을 통한 SK이노베이션의 사회적 가치 창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 지난 해 11월에도 기업PR 캠페인에 같이 참여해 준 소비자의 열정을 사회적 가치화 한 신개념 기부방식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2017년 9월에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3탄인 ‘사이매틱스 아트(Cymatics Art)’ 편을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SNS 조회수 약 2배인 4천만 원을 저소득 가정 발달장애 청소년들의 음악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답니다. :)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 주세요’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국민들의 열기를 모아, 다시 기부라는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낸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이 같은 신개념 기부 방식 외에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갈 예정인데요.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3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