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자율적 기부 본능! ‘1인 1후원계좌’ 2,400명 돌파! 3억 6천만원 달성!

지난 2016년, SK이노베이션 임직원 모두가 1인 1봉사 이상을 꾸준히 실천해 봉사활동 참여율 100%를 달성했다는 소식! 이미 전달해 드렸죠? SK이노베이션 임직원들의 자발적 사회공헌 참여는 자원봉사활동에만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닌데요! 소외된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SK이노베이션 임직원들의 자율적 기부 본능을 지금부터 만나 보세요!

  ■ 관련글
   – [SK이노베이션 사회공헌] SK1004단 코디네이터 워크샵

후원계좌_sub_01

본문_성금모금_팝업
[ ‘1인 1후원계좌’ 사내 모집 공고]
임직원 개인 계좌를 통해 기부 가능한 SK이노베이션의 ‘1인 1후원계좌’는, 사내 모집 공고를 통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는데요. 신청 시, 기부 금액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나아가 후원하고 싶은 분야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후원계좌_본문1

후원 분야는 크게 의료, 생계지원, 교육, 지역상생 4가지로 나뉘는데요. 임직원들은 소아암 어린이나 학대피해 노인 의료비 지원, 네팔 포카리 전쟁 지역 교실 건축, 산간오지 장애인 의족 수리 지원 등 원하는 분야를 직접 선택해서 후원 가능합니다.


후원계좌_sub_02

후원계좌_본문_02

2007년 첫 시작 이후, 약 11년 동안 꾸준하게 이어진 SK이노베이션의 ‘1인 1후원계좌’! 직원들의 마음이 하나하나 모여, 올해까지 약 20억 원 이상의 기부금이 모였는데요. SK이노베이션은 그 동안의 모금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의 의료 및 생계 지원 그리고 여성, 청소년 대상 직업 교육 등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와 소외 계층에게 온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원계좌_통장_수정

올해에는, 전 임직원의 40%에 달하는 2,400명이 참여하며, 역대 최대 인원을 기록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올해 총 모금액 또한 사상 처음 3억 원을 넘기며, 3억 6천만 원을 달성할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SK이노베이션의 사회공헌 활동은 2017년에도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사회적 책임으로서의 의미를 넘어 회사의 조직문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SK이노베이션의 자율적 사회공헌 활동!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