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종합화학, 명절 앞두고 독거노인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다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메인

 

SK이노베이션의 화학사업 자회사인 SK종합화학 임직원들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습니다.

 

지난 9월 19일, SK종합화학의 김형건 사장과 임직원 20여 명이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40여 분과 함께 추석맞이 송편 빚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사진1

▲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SK종합화학 김형건 사장

 

SK종합화학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의 친밀감 형성을 위해 진행된 레크레이션 시간에서 참가자들은 연신 웃음꽃을 피웠습니다.

 

이내 시작된 송편 빚기 시간! 행복한 한가위를 주제로 즉석에서 열린 ‘송편 빚기 대회’에서는 어르신들과 임직원들이 조별로 만든 송편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사진4

▲ ‘송편 빚기 대회’에 나온 작품들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사진2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정성스레 만든 송편과 함께 추석 선물이 전달되었으며,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도 별도 한가위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랍니다.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인터뷰(김형건)

 

180920_송편만들기봉사활동_사진3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16년부터 중점 사회공헌 분야를 독거노인과 발달장애아동 지원으로 선정해 전 임직원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명절에는 더 소외된 곳을 챙기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SK이노베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SK이노베이션

|

대한민국을 넘어 더 큰 세상으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과 웹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